이 네이밍 전략은 특히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기획이라고 볼 수 있어요! MZ세대는 콘텐츠 소비에 능숙하고, 팬덤 문화에도 익숙하며, 브랜드와의 ‘유대감’을 중요하게 여기잖아요. 싸다김밥은 단순히 메뉴를 소개하는 것을 넘어, MZ세대가 공감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게 덕질 문화에서 익숙한 ‘OO즈’ 네이밍을 활용해 그들의 참여 욕구를 자극한 것이죠!
싸다김밥이 보여준 신메뉴 대거 출시 홍보 공식!
📌 MZ세대에게 익숙한 ‘덕질 문화’ 활용했어요!
📌 다양한 메뉴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줬어요!
📌 네이밍을 통해 SNS에서 자연스럽게 퍼질 바이럴 요소까지 챙겼어요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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당신의 'OO즈' 취향을 골라보세요! 🎤✨ 🍽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