✨ 환절기엔 단독 특가로 보습과 실속을 강조하고
📚 시험 시즌엔 1+1 구성이나, 대용량 업그레이드로 응원과 가성비를 어필하고
🌼 봄날엔 제품의 향기 포인트를 봄 감성에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식이죠!!
이처럼 시즌성과 소비 심리를 잘 캐치하면 품의 매력도 훨씬 더 감성적으로, 세련되게 전달 할 수 있어요. 리플라이미도 그 계절의 무드를 담아 브랜딩과 기획전의 온도를 맞춰갔답니다 :)
새로운 시작의 계절,
면접 시즌은 리플라이미와 함께!
상반기 봄, 누군가는 첫 면접을 준비하고 누군가는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시기죠. 리플라이미는 이 설렘 가득한 시즌에 맞춰 할인 혜택과 스토리 있는 구성으로 응원을 전했어요!
✅ TPO 마스크팩으로 만든 브랜드 이야기
면접 전, 운동 후, 야근 후 등 상황별 케어를 담은 리플라이미의 TPO 마스크팩 3종! 이번 기획전에서는 ‘면접팩’을 중심으로 구성해 상황 맞춤형 스토리와 함께 제품의 의미를 강조했어요. 추가 증정 혜택까지 더해져 구매 전환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졌답니다.
✅ 캐릭터 IP × 굿즈 혜택으로 구매 경험 확장!
리플라이미의 시그니처, 잔망루피 캐릭터도 빠질 수 없죠! 기획전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한정판 굿즈와 스페셜 쇼핑백을 함께 제공해 팬심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켰어요!